복합기렌탈 계약 진행에 관해서

1. 복합기계약서 작성

  -고객명 명판이나 자필수기로 작성한다.

  – 도장과 사인을 함께 받는다.

  -대표이사 또는 책임자의 주민등록사본 1통

 – 자동이체의 경우 자동이체서류 작성.

  (주의할 것은) 통장사본에 나와있는 계좌명으로 자동이체 서류를 작성 하여야 한다.

 -기계설치확인서 작성

2. 계약기간은 기본 36개월~48개월로 작성한다.

 – 보증금이 없는 경우 48개월, 보증금이 있는 경우 36개월

 – 보증금은 기본계약요금의 3개월 또는 기계가격의 30%를 받는다.

 – 예외의 경우 선불 계약금으로 1개월치 선결재 이금액은 계약기간 만료일에 정산한다.

서류

사업자사본 1통

통장사본 1통(자동이체일 경우)

신분증사본 1통

신용정보활용 동의서 1통

계약서 작성 후 1통은 고객주고 1통은 가져온다.

복합기위에 연락처 스티커 부착.

명함이나 연락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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