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기술지원 서비스 업무

고객 기술지원 서비스 업무(A/S)

거래처 복합기의 이상 발생시 전화로 콜(A/S) 들어온 곳 문제확인 후 방문하여 고장수복하는 업무.

거래처 복합기의 드라이버 설치 및 스캔 드라이버 설치 사용자에게 사용방법 안내.

거래처 복합기의 소모품을 확인하여 적정 소모품 고객사에 비치 및 토너 교체방법 설명.

거래처 복합기의 사용상 문제를 확인하여 미리 고장을 예측하여 진단하고 선조치가 가능한 경우 조치한다.

거래처 복합기에 소모품을 교체후에 교환한 토너 및 드럼카트리지를 철수하여 적절하게 폐기 처분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