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네트워크 IP입력 후 출력이 안되는 증상.
복합기 네트워크 설정 화면이 안올라오는 증상.
웹 상으로는 복합기 접속이 됨.
원인:
메모리 내에 팩스 오류데이터가 남아있는데 확인이 안되는 경우의 오류
memory 내에 어떤 오류로 인해서 데이터의 프로세싱 파일이 남아 있으나 확인이 안되는 히든 오류가 있는 경우
참고로: 메모리내에 있는 오류 데이터는 확인이 안됨.
처리:
엔지니어모드로 진입후 메모리 체크부분에서 CCD-DRAM 체크 하면 오류가 발생한다.
엔지너모드에서 오류 해제하면 정상 작동한다.
작동안되던 네트워크도 정상작동하고 네트워크 입력화면도 정상으로 올라온다.
프린터 출력도 정상으로 작동된다.
신도리코 제품의 알수없는 오류 발생시 고의로 오류를 발생시킨후 오류삭제해 보는게 좋을 듯 하다.
히든오류가 있는듯 하다.